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스타벅스 아시아 최초 초대용량 트렌타 사이즈 한정판 출시

by 월천센세이 2023. 7. 2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코리아는 20일부터 9월30일까지 대용량 사이즈인 '트렌타(887㎖)'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여름철 인기 음료 3종인 '콜드 브루',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에 트렌타 사이즈가 추가된다.

스타벅스가 새로운 컵 크기인 '트렌타'를 20일부터 9월30일까지 한정 판매하는데요.

여름철 인기 음료 3종인 콜드 브루,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트렌타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트렌타는 이탈리아어로 '30'이라는 뜻으로 30온스(887mL) 용량이다. 

 

스타벅스는 아이스 음료 기준으로 톨(12oz, 355mL), 그란데(16oz, 473mL), 벤티(20oz, 591mL) 크기 외에 가장 큰 용량인 트렌타(30oz, 887mL)를 운영한다.

스타벅스는 북미 지역에서 트렌타 사이즈를 구매해 본 한국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올해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4주년을 맞아 출시했다. 트렌타는 스타벅스 아시아 지역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판매된다.

트렌타 음료는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운영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한정 판매 기간 이후 고객 반응과 의견을 토대로 트렌타 사이즈 확대 판매를 검토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음료 출시에 맞춰 트렌타 크기의 '887mL SS 서머 스탠리 플로우 콜드컵'도 함께 선보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