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 빈틈없는 컷편집
(루즈함을 막아줌. 너무 빡빡하게하면 싫어하는사람도 있는데 지루한거보다 백만배 나음)
2. 컨텐츠하기전에 구상하는시간을 항상 가집니다.
자기전이나 평상시에 머리속으로 생각해놓으면
작업할때나 컨텐츠할때 완성도도 높아지고 작업시간도
줄어듦. 자연스럽게 재밌어지겠죠.
유튜브를 오래하다보면 매너리즘에 빠집니다. 편한거 찾고
발전이 없어지더라고요. 그럼 선점했어도 후발주자에게 자리를 내어주게됩니다. 먹방이든 게임이든 저런 경우 많이 보임. 여튼 구상을 많이 하자.
3. 편집기술도 중요하지만 귀찮더라도 소스를 많이 모아야함
브금이든 뭐든 종류가 적으면 식상해지더라고요. 재밌게 살리는 기술도 중요하지만. 시간날때마다 소스 하나씩 모아서
영상을 다채롭게 만듭시다.
4. 체력관리
매일 편집한다고 혹은 방송까지한다고 앉아있고 운동을 안하면 자연스레 앞에 말씀드린것들이 귀찮아지고 소위 말하는 텐션도 낮아집니다. 그럼 재미가 없겠죠. 뜬금없지만
중요한것같아요.
5. 인트로 길게넣는거 하지말자
실제로 인트로 보다가 이탈하는경우도 있다고합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초중반에 빠질 가능성이 높음.
그리고 인트로내용과 썸네일내용을 연관지어야 도입부를 잘 구성했다고 볼 수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편집 썸네일을 혼자 다 하는 게임유튜버입니다.
고냥 당연하지만 중요한것들 적고갑니다.
시기와 질투밖에없는 윱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루즈함을 막아줌. 너무 빡빡하게하면 싫어하는사람도 있는데 지루한거보다 백만배 나음)
2. 컨텐츠하기전에 구상하는시간을 항상 가집니다.
자기전이나 평상시에 머리속으로 생각해놓으면
작업할때나 컨텐츠할때 완성도도 높아지고 작업시간도
줄어듦. 자연스럽게 재밌어지겠죠.
유튜브를 오래하다보면 매너리즘에 빠집니다. 편한거 찾고
발전이 없어지더라고요. 그럼 선점했어도 후발주자에게 자리를 내어주게됩니다. 먹방이든 게임이든 저런 경우 많이 보임. 여튼 구상을 많이 하자.
3. 편집기술도 중요하지만 귀찮더라도 소스를 많이 모아야함
브금이든 뭐든 종류가 적으면 식상해지더라고요. 재밌게 살리는 기술도 중요하지만. 시간날때마다 소스 하나씩 모아서
영상을 다채롭게 만듭시다.
4. 체력관리
매일 편집한다고 혹은 방송까지한다고 앉아있고 운동을 안하면 자연스레 앞에 말씀드린것들이 귀찮아지고 소위 말하는 텐션도 낮아집니다. 그럼 재미가 없겠죠. 뜬금없지만
중요한것같아요.
5. 인트로 길게넣는거 하지말자
실제로 인트로 보다가 이탈하는경우도 있다고합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초중반에 빠질 가능성이 높음.
그리고 인트로내용과 썸네일내용을 연관지어야 도입부를 잘 구성했다고 볼 수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편집 썸네일을 혼자 다 하는 게임유튜버입니다.
고냥 당연하지만 중요한것들 적고갑니다.
시기와 질투밖에없는 윱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