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노주의 썰

제주도 유명 카페가 노키즈존 선언한 이유 (공감 200% 끄덕끄덕)

by 월천센세이 2023. 8. 25.
반응형

제주도에 위치한 한 유명 카페는 “해당 카페는 ‘노키즈존’인 본관과 ‘키즈존’인 별관으로 나뉘어 있다. 본관이 ‘케어 키즈존’에서 ‘노키즈존’으로 바뀌면서 아이들과 부모님께 미안해 별관을 따로 마련해 구성했으며 카페의 메인 테마인 안개구름도 나오게 했었다”고 글을 올렸다.

 

“그럼에도 본관이 더 크고 유명한지라 ‘키즈존’인 별관에 머무르다 ‘사진만 잠깐 찍는다’며 본관으로 가족 전체가 이동 후 ‘노키즈존’인 본관에서 뛰고 소리를 지르고 모래를 던지는 등 아이들이 평상시 하는 놀이를 사진만 찍고 방관하는 부모님들이 계셨다”고 설명했다.

 

카페 측은 “스태프들이 정중히 ‘죄송하지만 키즈존으로 이동 부탁드린다’고 말씀을 드리면 눈빛이 돌변하시면서 다른 사람들이 다 듣도록 고의적인 영업 방해 및 창피주기를 하신다. ‘내가 저 코딱지만 한 키즈존에 조금 깔리는 안개 보려고 1시간을 달려서 커피를 마시러 온 줄 아냐’며 삿대질을 하신다. 결국 본인들이 결제한 커피, 식사 비용을 전액 환불을 받아내고서야 ‘내가 후기를 어떻게 작성하는지 봐라’며 마지막까지 협박을 하고 떠나신다”고 부연했다.

이후 해당 카페 측은 해당 글을 지운 후 “일부 고객의 지나친 클레임으로 직원들의 스트레스가 심해 키즈존 운영을 잠정 중단 또는 폐쇄한다”고 수정했다.

 

 

 

Apple 2023 맥북 프로 14 M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